로고
가요/음악

'블레이디'(Blady) 타이틀 곡 '미친 날'(Crazy day) 음원 공개

윤정은 | 기사입력 2011/07/27 [15:31]

'블레이디'(Blady) 타이틀 곡 '미친 날'(Crazy day) 음원 공개

윤정은 | 입력 : 2011/07/27 [15:31]
▲     © SY6 엔터테인먼트

SY6엔터테인먼트(대표 김태안)와 작곡가 그룹인 '불타는 고구마'(김선엽,최우준,이상민)가 2년 동안의 준비기간을 거쳐 결성한 여성 아이돌 그룹 ‘블레이디’(Blady)의 두 번째 신곡 '미친 날'(Crazy da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27일(수) 오전에 공개했다.

이번 'Blady 1st Time Crazy' 앨범의 타이틀 곡인 '미친 날'(Crazy day)은 복고풍 댄스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애절한 가사가 후크풍으로 반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미친 날'(Crazy day)의 안무는 이효리, 바다의 댄스를 맡았던 '메인 스피릿'이 맡아 따라 하기 쉬우면서도 힘찬 춤으로 여성 아이돌 그룹 ‘블레이디’(Blady) 특유의 매력이 돋보인다.

신곡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블레이디“(Blady)의 뮤직비디오는 헐리우드 영화감독 강영만(감독)이 직접 '몰디브' 현지를 배경으로 제작했으며, 자막도 영어를 비롯해  7개 언어로 번역해 전 세계 공중파와 M-TV 등 케이블TV에서도 방영할 계획이다.

지난 5월 광화문 KT올레스퀘어에서 신곡 ‘찌릿찌릿’으로 데뷔 후 첫 쇼케이스를 가졌던 ‘블레이디’(Blady)는 보컬과 랩을 담당하고 있는 리더 다래(22)와 분홍(21), 선영(19), 강윤(19) 등 4명으로 구성돼 있다.

그룹명인 'Blady'는 'Black'과 'Lady'의 합성어로 ‘다양한 매력을 품고 있는 소녀들’이란 뜻을 지니고 있다.

 
가요/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