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TV/드라마

‘결미다2’ 스타 부부들 칭찬 100개 하기 도전!

윤정은 | 기사입력 2011/01/10 [11:29]

‘결미다2’ 스타 부부들 칭찬 100개 하기 도전!

윤정은 | 입력 : 2011/01/10 [11:29]
시어머니 같은 남편 철없는 아내 결혼 3년차 조영구-신재은!
소심한 남편 쿨한 아내 결혼 5년차 강성진-이현영!
큰 아들 같은 남편 엄마 같은 아내 결혼 7년차 강성범-이순애!

때로는 티격태격, 때로는 알콩 달콩. 스타 부부들의 추억 만들기 대작전 SBS E!TV <결미다2>에서 전격 공개 된다.

스타 부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SBS '스타 부부쇼 자기야'의 리얼 판으로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E!TV (http://etv.sbs.co.kr) 프로그램 <결미다 2>

스타 부부들의 일상 뿐 만이 아니라 좀 더 나은 부부 생활을 위한 추억 만들기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결미다 2>는 첫 방송부터 부부들의 화끈한 키스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솔직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는 방송인 조영구 신재은 부부 잔소리 대마왕과 쿨한 아내 배우 강성진 이현영 부부 천생연분 원앙 부부, 강성범 이순애 부부가 서로의 개성을 살린  추억 만들기에 도전한다

▲ 강성진,이현영 부부     © 윤정은

지난 회 ‘공공장소에서 키스하기’에 이어 ‘부부 칭찬 100개 하기’에 도전한 <결미다 2>의 세 부부,이번 추억 만들기는 칭찬을 많이 하는 부부가 더 오래 사랑을 지속할 수 있다는 통계를 기반으로 서로의 칭찬을 더욱 알고 사랑을 키워나가자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하루 동안 100개의 칭찬을 채우라는 소리에 난감해 하던 세 부부 ,하지만 곧 서로에게 더 많은 칭찬을 듣기 위해 하루 종일 고군분투하며 서로의 장점 뿐 만이 아니라 몰랐던 부분까지 알게 됐다며 ‘추억만들기’에 적극적으로 임하기 시작했다.

열심히 칭찬을 하던 이들 부부는 과연 칭찬 100개를 모두 완성할 수 있을 것인지?
이들의 색다른 추억 만들기는 SBS E!TV '결미다2'에서 오는 1월 11일 화요일 밤 12시에 확인할 수 있다.

 
TV/드라마 많이 본 기사